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신림 맛집]르브와 신림점_파스타 맛집

by 일상기록일기장 2021. 6. 20.
반응형

[신림 맛집] 르브와 신림점_파스타 맛집

 

 

20대의 핫플!

가족 외식, 친구, 연인 등

데이트 코스로 좋은

신림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 있는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르브와 신림점

 

 

 

 

오후에 얕은 비가 왔었던 저녁, 

비 오는 날 파전도 아니고 갑자기 파스타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 져서

애인에게 파스타를 먹으러 나가자고 했어요.

신림역 근처에는 파스타 맛집이 정말 많지만

저희는 제가 이전에 지나가며 눈도장만 찍어둔 

르브와 신림점을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내돈내산 리뷰 

 

 


 

 

르브와 신림점 입구 간판이에요. 

 

 

르브와 신림점은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했었다네요.

(저는 미녀 공심이를 안 봐서 모르겠어요...)

입구 간판에는 르브와 와인 이벤트 홍보

프린트물이 걸려있었어요.

 

 

르브와 신림점 내부입니다.

가게 안에 들어와

출입명단을 작성하고서

인사성 밝은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자리에 착석했어요.

르브와 내부는 고급 레스토랑에 온 듯

분위기가 너무 고급져요.

비 오는 창가는 감성까지 자극해요.

데이트 코스로 정말 딱인듯해요.

테이블 간격도 넓고 테이블 수도 넉넉해서 

타인과 부딪힐 일은 적겠더라고요.

요즘에는 코로나 시국 때문에

타인과의 접촉이 꺼려지게 되어서

최근엔 개인적으로 테이블 간격이

넓은 가게들이 좋더라고요.

 

 

르브와 메뉴판이에요.

 

주문을 하려고 메뉴판을 펼쳐보는데,

와!!- 르브와 메뉴판을 보자마자 

놀랐던 게 진짜 다양한 파스타 종류와 

리소토, 피자가 정말 x2 많더라고요.

게다가 이벤트도 다양해서 혜택이 좋더라고요.

메뉴판을 보며 어떤걸 시켜먹어야 할까?! 고민하다가

1번 세트메뉴 (2인) 빼쉐(약간 매콤)와 르브와 로제(약간 매콤),

페페로니 피자, 자몽, 레몬 에이드 음료를 주문했어요.

 

저희 커플은 매콤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약간 매콤에서 살짝 더 맵게 부탁드렸었어요.

 

 

식전빵과 올리브발사믹소스, 피클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식전 빵이 나와요.

물도 그냥 일반 물겁이아닌

좀 있어 보이는?! 유리컵에 담아주시니

물먹는 맛이 달리 느껴지더라고요.

 

 

좌 피클,올리브발사믹소스, 우 통깨 식전빵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며

올리브 발사믹 소스에 찍어 식전 빵을 먹었어요.

가끔 식전빵을 차갑게 주는 가게가 있는데

르브와 신림점은 식전 빵이 따끈해서 좋았어요.

 

 

 

 

르브와 신림점 빼쉐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매콤해 보이는 빼쉐.

각종 해산물의 향과 맛있게 매콤한 향이 

입맛을 돋우게 해요.

개인적으로 새우를 정말 좋아해서

새우살도 통통하고 크기도 큰 편이라

정말 마음에 쏙 들었었네요. 

 

 

르브와 신림점 르브와로제

 

 

로제 파스타는 약간 꾸덕한 재질의 소스였어요.

적당한 크리미한서도 매콤함이 살짝 식

올라와서 로제 소스의 느끼함을 잡아줘요.

로제에도 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중간에 날치알은 포인트!!

맛과 식감에 재미를 준 것 같았어요.

 

 

르브와 신림점 페페로니피자

 

파스타를 맛있게 먹던 도중

피자가 나왔어요. 사실 파스타 먹고 있느라 

피자 시켰던 것도 까먹고 있었네요.ㅋㅋ

페페로니 피자 두께는 얇은

토르티야? 같은 느낌이었어요.

적당한 치즈 토핑이 있어

페페로니와 찰떡궁합인 맛을 내요.

 

 

르브와 신림점 앞 자몽에이드 뒤 레몬에이드

 

 

레모네이드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었는데

자몽에이드를 더 맛있게 마셨던 거 같아요.

에이드는 자몽에이드 추천추천!

 

 

 

르브와 신림점 계산대 근처 연예인싸인

 

 

르브와 신림점에서 맛있게 먹고

계산하려고 보니, 남보라 씨와 엄정화 씨 

싸인이 걸려있더라고요.

배우분들의 싸인이 크게 

걸려있는 걸 보면 맛집이긴 한가 봅니다.

신림역 근처에서 

분위기 있는 파스타집을 찾으신다면

르브와를 방문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이상 "솔직한 유교 걸"의 

내돈 내산 리뷰였습니다.

 

 

"르브와 신림점"

내입맛따라 별점따라 :

⭐⭐.☆(2.5)

 

▶총평◀

파스타 맛은 전반적으로 평범했지만, 

에이드도 청량해서 맛있고,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르브와 신림점 지도▧

 

 

 

 

●르브와 신림점
▷신림역 3번 출구에서 238m
주소 : 서울 관악구 신원로 34
평일 open  11:30 - off 22:00

  주말 open  12:00 - off 22:00  

 

 

 

르브와 신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8 · ★4.37 · 신림 레스토랑 르브와 파스타 주문하면 피자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